2025/03/12 6

쇼호스트로도 맹활약! 장신영의 3년 만의 복귀 스토리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장신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이룬 복귀인 만큼,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죠. 더불어 쇼호스트로서의 첫걸음까지 성공적으로 내디뎠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 어려움을 겪고도 무너짐 없이 당당하게 서 있는 그녀의 근황, 여러분도 궁금하시지 않나요?  최근 장신영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극 중 백설희 역을 맡아 분식집을 운영하면서 재벌가에 맞서는 미혼모로 열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는 캐릭터이니만큼, 장신영 특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가 다시금 발휘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2년 방영된 드라마 이후로 약 3년 만의 복귀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이 그..

방송 2025.03.12

황정음 박수진 하와이 근황 화재, 고등학생 같아 ♥

아직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수진의 최근 모습과, 그녀를 직접 만나본 황정음의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이 재회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을 표하고 있는데요. 박수진과 관련된 근황과 과거 그룹 슈가의 이야기, 그리고 이들이 보여준 우정 어린 에피소드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생처럼 어려 보이는 박수진, 황정음의 깜짝 후기” 최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황정음은 하와이에서 마주친 박수진의 실물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고등학생처럼 정말 예쁘다”라는 황정음의 감탄은, 결혼 이후 육아에 전념하고 있던 박수진의 현재 모습이 여전히 빛나고 있음을 보여줬는데요. 과거 걸그룹 슈가의 ‘비주얼 멤버’로 활약하며 얼굴마담이라 불렸던 그녀가,..

방송 2025.03.12

봉준호 감독 신작, 흥행 실패라 단정 지어도 될까?

영화 미키 17이 예상보다 부진한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봉준호 감독의 작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흥행이 보장된다는 편견은 이번에 많이 깨진 모습이다. 특히나 국내 관객 수가 200만을 겨우 넘었고, 300만 달성도 쉽지 않아 보이는 상황이다. 극장가에서는 이 상황을 두고 사실상 흥행 실패라고 보는 의견도 나온다. 제작비가 1억 5,000만 달러, 한화로 약 2,000억 원이 투입된 만큼, 손익분기점 이야기가 계속 나온다. 업계에서는 세계적으로 대략 2억 7,500만 달러에서 3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입을 올려야 겨우 흑자를 낼 것으로 점치고 있다. 그런데 3월 09일 기준 집계된 글로벌 흥행 수입이 4,370만 달러 정도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후 추이를 감안하더라도 전 세계적으로 1억 달러를 간신히 넘..

영화 2025.03.12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최초 빌보드 '핫100'

방탄소년단지민 관련 이슈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민이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에서 K팝 솔로 가수 최장 차트인 기록을 달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넘어, 총 32주 연속으로 차트에 이름을 올린 지민의 노력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이 곡이 방탄소년단 그룹 활동이 아닌 지민의 솔로곡이라는 점이 흥미로운데요. 기존에도 'FACE' 앨범의 ‘Like Crazy’로 K팝 솔로 최초 1위를 차지했던 지민이 이번에는 최장 차트인 기록까지 세워,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솔로든 그룹이든, 음악과 퍼포먼스만큼은 언제나 독보적인 저력을 보여주는 지민이기에, 이러한 성과가 더욱 인상적입니다.  ..

방송 2025.03.12

르세라핌 새 앨범 트레일러, 유사성 논란 과연 또일까?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 준비 소식을 알리자마자 트레일러 영상의 유사성 논란이 제기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문제가 된 것은 르세라핌의 새 앨범 HOT 트레일러인 ‘Born Fire’가 해외 패션 브랜드 향수 프로모와 비슷하다는 지적이다. 실제로 몇몇 장면이 닮았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지만, 일각에서는 2분 남짓한 트레일러 중 극히 일부가 유사한 장면이라며 억지라는 의견도 내놓고 있다.  짧은 영상에서 특정 장면이 겹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곧바로 표절 혹은 유사성 논란을 단정 짓기 어렵다는 지적이 많다.르세라핌 측도 이번 트레일러의 핵심 콘셉트가 ‘불에서 다시 태어나는 존재’임을 내레이션으로 강조하며, 특정 패션 광고와 동일한 의도를 담은 것은 아니라고 주장하는 분위기다.  물론 르세라핌은 ..

방송 2025.03.12

“황정음, 전 남편과의 통화? 두 아들과 함께 살아가는 그녀의 솔직한 이야기”

배우 황정음이 전 남편인 이영돈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결혼 생활과 재결합, 그리고 현재의 육아 일상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일부 방송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발언에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과, 홀로서기를 시도하는 여성의 솔직한 심경이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최근 알려진 바에 따르면 황정음은 두 아들을 홀로 돌보는 과정에서 “체력적으로 쉽지 않다”는 고충을 전하며, 아빠가 함께 놀아주지 못하는 아쉬움을 체육 선생님 초청으로 대신하려 노력한다고 한다. **“아빠가 보고 싶으면 언제든 전화해서 만나자고 해라”**라고 아이들에게 말해 준다는 일화는, 부모가 따로 살더라도 아이들이 ‘엄마와 아빠는 언제든 만날 수 있는 존재’로 받아들이..

방송 202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