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아라 효민, 하와이 허니문 행복한 근황 공개

westlife8818 2025. 4. 17. 11:43
반응형

티아라 효민의 달콤한 하와이 신혼여행 소식을 가져왔어요. 최근 결혼한 효민이 하와이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답니다.

 

행복 가득한 하와이 허니문 근황

 

 

4월 15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에서의 행복한 신혼여행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는데요. 하와이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은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어요. 특히 효민은 비키니 차림으로 여유롭게 하와이의 바닷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야자수 아래에서 여유를 즐기는 효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행복이 느껴지는 듯 했답니다.

 

남편과의 달콤한 커피 타임

 

 

이번에 공개된 사진 중 특히 주목을 받은 것은 남편과 함께한 달콤한 커피 타임이었어요. 효민은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었고, 그런 그녀를 남편이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까지 포착되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답니다.

 

서울 신라호텔에서의 초호화 결혼식

 

 

앞서 효민은 지난 4월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남편은 금융업계에서 일하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조세호가 맡았으며, 축가는 거미와 임시완, 축사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맡아 감동을 더했답니다. 특히 효민이 입은 2025 S/S 사라므라드 드레스는 국내에 단 2벌뿐이라는 희소성으로 주목받았고, 아름다운 벚꽃으로 꾸며진 결혼식장은 완벽한 봄 신부의 모습을 선보였답니다.

 

센스 넘치는 효민표 초호화 답례품

 

 

효민의 결혼식 답례품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자신의 이름을 건 수제 맥주부터 구강 케어 제품과 화장품까지 포함된 세트는 효민의 섬세한 센스가 돋보였어요. 이처럼 알찬 구성으로 하객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했답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알린 효민

 

 

효민은 하와이 허니문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행복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 아내로서의 삶을 시작한 효민이 남편과 함께 써 내려갈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하와이의 햇살만큼 빛나는 효민의 행복한 두 번째 인생을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