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육준서 님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특히나 이번 방송에서는 작업실에서 거대한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최초 공개되었고, 더불어 ‘솔로지옥4’로 친분을 쌓은 이시안 씨와의 관계가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었죠. 실제로 두 사람이 친밀한 분위기를 풍긴다는 말이 나오며, 이들이 “현실 커플(현커)”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분들도 많으신 듯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궁금증과 함께 육준서 씨의 작품 세계를 살짝 살펴볼까 합니다.
전참시 육준서, 7미터超 초대형 그림 작업
최근 ‘전참시’ 에피소드에서 육준서 님은 피부 관리를 받은 뒤 곧장 작업실로 향했습니다. 눈에 띄었던 건 작업실에 설치된 거대한 리프트인데, 이곳에서 길이가 무려 7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큰 캔버스를 다루는 덕분에 층고가 높은 공간이 필요하고, 사다리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리프트를 직접 구비했다고 하네요.
예술 쪽은 재료비나 장소 임대, 장비 구매 등에 돈이 많이 드는 분야인데, 리프트 비용만 해도 천만 원 가까이 든다고 합니다. 이처럼 육준서 님은 과감히 투자해 거대한 프로젝트를 완성해나가는 예술가적 면모를 보여줬죠. 전참시를 통해 공개된 스케치만 봐도 분위기가 독특하고 역동적이었습니다. 방송분에서 살짝 드러난 그림은 어둡고 기괴한 이미지를 갖춘 듯한데, 육준서 님 특유의 섬세함과 강렬함이 함께 묻어나 앞으로의 결과물이 기대됩니다.
솔로지옥4 출연, 이시안과의 인연
육준서 님은 SBS 연애 예능 ‘솔로지옥4’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여러 명의 출연자 중에서도 이시안 씨와 꽤 ‘친밀한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시안 씨가 힘들어할 때 육준서 님이 묵직한 포옹으로 위로를 건네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시안 씨가 “갈비뼈가 부서질 정도로 세게 안았다”라며 그때의 기억을 언급했고, 육준서 님은 “위로 차원에서”라는 뒷이야기를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죠.
방송 내내 훈훈한 투샷이 이어지면서 ‘육준서-이시안’(일명 육시안) 커플이 실제로도 사귀는 건지 궁금해하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특히나 이시안 씨가 “육준서 님 빼고 다 울었다”고 말하자, 본인은 화면 밖에서 눈물을 흘렸지만 편집으로 드러나지 않았다는 일화도 공개되어 달달한 기운을 더했죠.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이어지고 있을까요?
현커설? 서로 “친한 오빠 동생”이라 못 박았다고
솔로지옥4 촬영 이후에도 시청자들이 이 둘의 SNS나 방송 활동 등을 눈여겨보며 “혹시 진짜 사귀나요?” 하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현커(현실 커플)’라는 말이 돌 만큼, 방송 속 모습이 잘 어울렸으니까요. 다만 방송 말미에 두 사람 모두 “그저 친한 오빠-동생 사이다”라고 선을 그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마치 로맨스 영화 같은 따뜻한 장면들이 있었지만, 실제 사귀는 단계는 아니라는 것이죠.
물론 이후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는 알 수 없지만, 적어도 현시점에서는 서로 좋은 친구로 남아 있음을 확인한 셈입니다. 괜히 “연애 세포가 살아나는 느낌”이라며 주변인들도 흐뭇하게 바라봤다고 하니, 앞으로도 이 둘이 좋은 호흡을 이어가길 팬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육준서, 중안부 길이 논란? 다양한 시선
한편 육준서 님은 프로그램 출연 이후 ‘중안부 길이’라는 다소 엉뚱한 화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보이는 옆모습이나 각도에 따라 얼굴 비율이 어떻다며 온라인에서 농담 섞인 이야기들이 도는 것이죠. 주로 SNS에서 “멋있지만 어딘가 미묘하다” “자꾸 보면 빠져드는 이목구비” 등의 반응이 이어지는데, 대부분은 그만큼 강렬한 인상을 주는 외모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본인은 이런 이슈에 크게 개의치 않는 듯하나, 주변 친구들은 “자신의 외모를 크게 인정하지 않는다”는 농담도 던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특유의 독특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작품 스타일 덕분에 예능과 예술을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차기 작업: 돼지 뼈 화병?
전참시 예고편을 보니 육준서 님이 또 다른 재료에 도전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일전에 돼지 뼈를 이용해 화병 같은 조형물을 만들겠다는 언급이었는데, 원초적이고 강렬한 소재를 활용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죠. 본인만의 예술 언어를 위해 다양한 재료를 적극 쓰는 모습이 “역시 범상치 않은 예술가”라는 평을 받습니다. 일부 팬들은 “기괴할 수도 있지만 신선하다” “장르 불문 개척하는 아티스트” 등 호평을 보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 현재 방송 중인 전참시에서 육준서 님은 작업실 일상 외에도 일상 루틴을 공개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매력도 뽐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본격 스타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것 아니냐” “전시회 소식도 곧 들려오면 좋겠다”는 기대를 내비칩니다. 그리고 솔로지옥4 출연으로 유명해진 이시안 씨와는 방송에서 보여준 ‘우정’을 계속 이어가며, 컬래버를 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하는 팬심 어린 상상도 있습니다.
현실 커플로 발전할지는 개인의 사생활 영역이니 지켜봐야겠지만, 방송 속 케미만큼은 보기 좋은 듯합니다. 어쨌든 두 사람이 서로에게 따뜻한 힘이 되어주고 있으니, 팬들도 응원하는 분위기입니다.
마무리
정리하자면 전참시 육준서 편에선 초대형 작품 공개부터 이시안 씨와의 귀여운 현커설, 그리고 ‘예술’과 ‘예능’을 넘나드는 면모가 두루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실제 연인 관계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직 “친한 오빠-동생 사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놓았고, 대형 캔버스와 파격 재료를 동원한 작품 활동으로 예술가적인 매력을 뽐내는 육준서 님의 행보도 기대됩니다.
혹시 여러분은 두 사람의 케미를 어떻게 보셨나요? “곧 결혼 발표하는 거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만큼 훈훈했다는 평도 있고, 그냥 서로 든든한 친구라는 의견도 많더라고요. 아무튼 앞으로 이들의 방송이나 작품에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함께 주목해봅시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방송에서 본 육준서와 이시안의 케미, 실제 연인 가능성이 있을까요?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흥미로운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미의 세포들 시즌3 김고은 출연 , 웹툰 원작 순록 등장 ! (0) | 2025.03.31 |
---|---|
김혜자 천국보다 아름다운, 손석구·한지민과 다시 만나는 JTBC 기대작 (0) | 2025.03.31 |
협상의기술 7화 리뷰, 리조트 위기 속 아버지와 딸의 갈등이 드러나다 (0) | 2025.03.30 |
하트페어링 메기녀 채은, 우재‧지원 직업 나이 4회 + 5화 서울 컴백 연애예능 (0) | 2025.03.29 |
보물섬 '충격 엔딩!' 반전의 반전 금 토 드라마 시청률 1위 (1) | 2025.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