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9 3

배우 권율 결혼 5월 24일, 예비 신부는 누구일까? 조용한 스몰웨딩 배경

배우 권율 결혼 5월 24일, 예비 신부는 누구일까? 2025년 5월, 충격과 감동을 안겨준 배우 권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42세의 중견 배우 권율이 비연예인 여성과 오는 5월 24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단독 보도가 나오면서, 팬들은 물론 대중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철저히 비공개로 준비된 프라이빗 웨딩이라는 점에서 그의 신중함과 사생활 보호 의지가 돋보이고 있습니다.비연예인 예비 신부, 알려진 정보는? 예비 신부는 연예계 인물이 아닌 일반인 여성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신뢰를 쌓아오며 조용히 사랑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권율의 지극히 사적인 성향을 감안할 때 그녀 또한 사생활을 중시하는 인물로 추정됩니다. 결혼식은 서울의..

방송 2025.05.19

손흥민 임신 협박녀 양씨 모델 인스타 얼굴 신상 인권 논란 무슨일

손흥민 선수를 향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국민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로 '임신을 했다'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20대 여성 양씨가 입건된 사건인데요. 그녀가 공개석상에서 얼굴이 노출되고, 이에 따른 신상 유출 및 인권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의 전말과 사회적 파장, 그리고 우리가 주목해야 할 인권적 문제까지 자세히 정리해드립니다. 양씨의 얼굴 노출과 인권 논란 2025년 5월 17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한 양씨는 포승줄에 묶인 채 몸매가 드러나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포토라인에 섰습니다. 마스크로 얼굴 일부를 가리고는 있었지만, 모자를 쓰지 않아 헤어스타일과 얼굴 일부가 그대로 노출된 상태였고, 서류철로 얼굴을 가리려 하자 경찰이 이를 제지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비난이 이어졌..

방송 2025.05.19

네이팜탄 소녀와 존 레논을 떠올리며,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평화의 얼굴

사진 한 장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감정의 깊이는 생각보다 깊고 넓다. 특히, 그 사진이 전쟁이라는 끔찍한 현실을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아마 많은 이들이 알고 있을 ‘네이팜탄 소녀’, 혹은 ‘전쟁의 공포(The Terror of War)’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사진은, 전쟁의 잔혹성과 인간의 존엄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만든다.전쟁의 한가운데서 맨발로 울부짖던 소녀 사진 속의 소녀는 옷을 모두 태운 화염 속에서 맨몸으로 도망치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판 티 킴 푹(Phan Thị Kim Phúc), 당시 겨우 9살의 나이였다. 1972년 6월, 남베트남 짱방에서 네이팜탄이 떨어졌고, 그녀는 사원에서 피신 중이었다. 결국 온몸에 3도 화상을 입고 실신한 그녀는 사진을 찍은 AP 소..

경제,문화 2025.05.19